찜통 더위 속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스포츠 아웃도어 업계에서 키즈 썸머 슈즈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일상생활은 물론 해수욕장이나 계곡 등 아웃도어에서의 외부 환경에서 아이들의 발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편안함과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ㅇ 쿠셔닝 강화로 활동량 많은 아이들도 언제어디서나 편안하게!

▲ (자료출처:르까프) 키즈샌들_ 허리케인, 람바트

르까프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쿠셔닝 기술을 적용한 키즈용 썸머 샌들 2종 허리케인과 람바트를 출시했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성인용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일상 및 여행지에서 가족이 함께 신을 수 있는 패밀리템으로 적합하다.

‘허리케인’은 르까프의 핏 앤 바운스(FIT-N-BOUNCE) 시스템을 적용하여 가볍고 통통 튀는 듯한 쿠션감으로 최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고무 소재를 밑창으로 사용해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다. 또 다른 아동용 샌들 ‘람바트’는 이중 쿠셔닝 기술인 클라우드 시스템(Clound System)을 적용, 탁월한 쿠션 기능을 발휘해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하는 제품이다. 발등을 편하게 감싸는 부드러운 갑피 덕분에 활동적인 움직임이 가능하다.

ㅇ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로 어린이들의 취향까지!

▲ (자료출처:MLB) 아동 여름 샌들_ 목시, 슬러그

아동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 키즈는 다양한 스타일로 어린이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아동 여름 샌들을 출시했다. ‘목시’는 발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으로 안정성을 특히 고려한 제품이다. ‘슬러그’는 스트랩 샌들로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두 제품 모두 화이트, 블랙, 핑크 등 다양한 컬러를 제공하여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이 장점이다.

ㅇ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을 안전하고 쾌적하게!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2018 키즈 서머 컬렉션’

노스페이스는 어린이들의 안전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2018 키즈 서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그중 키즈 네오 벤트 2 경량 샌들은 발 앞부분에 토캡이 적용되어 흙이나 돌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여 발을 보호하는 제품이다. 아쿠아슈즈인 ‘키즈 삭웨이브’는 스판덱스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하고, 밑창에는 환기 구멍이 있어 밑창으로 땀과 물을 빠르게 배출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