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컬럼비아) ‘도라도™ 슬립 PFG’

아웃도어 업계가 폭염 속 여름 바캉스 족을 겨냥해 쾌적함과 실용성을 갖춘 ‘2 in 1 썸머 슈즈’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물 속에서도, 물 밖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쾌적함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신어도 손색없는 디자인으로 실용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컬럼비아는 피싱 웨어 전문 라인인 PFG(Performance Fishing Gear)의 ‘도라도™ 슬립 PFG’를 선보였다. ‘테크라이트(Tech-lite)’를 적용해 쿠션 기능을 강화했으며, 말랑말랑하고 가벼운 밑창을 더해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헤링본 모양의 레이저 컷 아웃솔이 물속에서 미끄러짐을 방지해준다.

다양한 워터 스포츠 활동에 추천하는 ‘벤트슬립Ⅲ’도 인기다. 물 속에서는 워터슈즈로, 일상 생활에서는 워킹화로 신을 수 있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슈즈라 활용성이 높다. 360도 통풍과 물 빠짐이 좋은 구조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신축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네파는 가족 모두 신을 수 있는 ‘카파체 슬립온’을 선보였다. 갑피 전체에는 통기와 배수, 건조가 용이하도록 타공 메쉬 소재가 적용됐다. 동일한 디자인과 기능의 키즈 제품 또한 출시돼 휴가철 패밀리 슈즈로도 활용 가능하다.

머렐은 트렌디한 디자인의 여성용 캐주얼 슬라이드 ‘어라운드 타운’을 출시했다. 발등 부분에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우븐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용으로도 손색없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