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아이더

폭염이 이어지는 한여름이지만 아웃도어 업계를 비롯한 패션업계의 롱패딩 역시즌 선판매 마케팅이 거세다. 이들 업계는 올겨울 롱패딩 신상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얼리버드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까지 실시하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더도 이번 겨울 시즌 롱 다운재킷 신상품을 최대 25%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인 서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더의 올 겨울 롱패딩 신제품 중 하나인 ‘스테롤 구스 롱 다운재킷’은 지난 해 일명 ‘박보검 패딩’으로 큰 인기를 이끈 ‘스테롤 롱 다운재킷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최상급 헝가리 구스 다운 충전재와 발열 안감 등을 사용해 한층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위아래 양방향으로 여닫을 수 있는 2WAY 지퍼를 적용하고 밑단 끝 부분을 트임 처리해 활동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는 디테일도 강화했다.

기장과 컬러도 더욱 다양화한 것이 눈에 띈다. 기장의 경우 무릎 길이와 무릎 아래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기장 2종으로 구성해 편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남성용 제품은 ‘블랙(Black)’ ‘네이비(Navy)‘ ‘라이트 베이지(Light Beige)’ ‘라이트 블루(Light Blue)’ 4개 색상이며 여성용 역시 ‘블랙(Black)’ ‘아이스 그레이(Ice Grey)’ ‘그레이시 핑크(Greyish Pink)’ ‘스카이 블루(Sky Blue)’ 4종이다. 지난 해 보다 2배 이상 많은 색상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테롤 구스 롱 다운재킷을 비롯한 올 겨울 롱 다운재킷 신상품 일부는 오는 31일까지 아이더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