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록적인 폭염으로 올해 아웃도어 반바지 매출이 전년대비 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폭염에 대응해 직장인들의 출근 복장에 대한 규제도 한결 자유로워지면서 반바지, 반팔티셔츠 등 간편복으로 출근하는 ‘쿨비즈룩’도 더욱 각광받으며 비즈니스와 여가생활의 경계없이 반바지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또한 통기성이 좋은 숏팬츠는 시원할 뿐만 아니라 활동성이 좋아 아웃도어 활동이나 여름 휴가지에서도 빛을 발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여름 반바지_ 김하얀, 정우성

레드페이스가 기록적인 폭염의 영향으로 숏팬츠 매출이 전년대비 20%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선보인 숏팬츠 중에서도 통기성과 경량성을 높인 ‘액티브 스포트 5부 팬츠’, ‘썸머 쿨 라이트 5부 팬츠’, ‘썸머 쿨 리프 5부 팬츠’ 3종이 인기를 끌고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액티브 스포트 5부 팬츠.

‘액티브 스포트 5부 팬츠’는 신축성이 뛰어난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얇고 가벼운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더운날 착용하기 좋다. 허리에는 스트링이 있어 사이즈 조절이 간편하며, 양쪽에 수납이 가능한 주머니가 있다. 색상은 블랙/블루/차콜/카키/네이비 5가지가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썸머 쿨 라이트 5부 팬츠

‘썸머 쿨 라이트 5부 팬츠’는 통기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편안함과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팬츠는 베이직 핏에 심플한 디자인을 갖춰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출퇴근 스타일까지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블루/차콜/스카이가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썸머 쿨 리프 5부 팬츠.

‘썸머 쿨 리프 5부 팬츠’는 통기성 좋아 무더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나뭇잎, 기하학 패턴 등의 프린트가 가미돼 여름철 바캉스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블랙/네이비/스카이 3가지가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