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오는 8월 24일(금)부터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4주년을 기념하여, ​제품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하게 디자인된 패치워크를 붙일 수 있는 이벤트 ‘서울, 크리에이티브 캔버스’를 실시한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서울, 크리에이티브 캔버스'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서울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들과 커뮤니티와 함께 ‘서울, 크리에이티브 캔버스’라는 주제 아래, ​서울과 스트리트 문화를 상징하는 디자인과 나만의 오리지널리티를 표현하는 메시지의 타이포 그래픽, 레터링을 ​홍대, 이태원, 압구정동 등  핫 플레이스와 커뮤니티, 크리에이터들의 아트워트가 필름 마킹, 와펜 등의 패치 워크 형태로 준비 될 예정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크리에이티브 캔버스' 이벤트 패치워크

이벤트 기간 중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제공된 패치 워크를 원하는 대로 선택해 각자의 개성에 맞게 제품에 DIY 형태로 디자인 할 수 있어, ​식상함을 거부하는 트렌드 리더와 스니커즈 매니아들은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자신만의 제품을 완성 할 수 있다. 

8월 24일(금)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시작하는 이번 이벤트는 10월 17일(수)까지 약 2개월 간, 서울 및 전국 주요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가 시작되는 8월 24일(금)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이벤트 체험 행사와 공연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서울, 크리에이티브 캔버스’ 캠페인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