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머렐) 러닝화 엠큐엠 플렉스 루나

머렐이 충격 흡수에 효과적인 남성 전용 러닝화 엠큐엠 플렉스 루나(MQM FLEX LUNA)를 출시했다.

올해 처음 출시된 머렐의 엠큐엠 플렉스 루나는 자체 기술력을 적용해 쿠셔닝부터 접지력까지 동시에 잡은 러닝화이다. 신발 중창에 에어쿠션 기술을 적용해 러닝 시 발생하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 발의 피로도를 감소시키며, 플렉스 컨넥트를 통해 민첩한 움직임, 안전한 보행, 탁월한 접지력을 한층 극대화했다.

이외에도 신발 밑창에 엠-셀렉트 그립(M-Select Grip) 기술을 통해 접지력을 강화했으며, 천연 박테리아를 활용해 향균 향취 작용을 돕는 엠-셀렉트 프레쉬(M-Select FRESH) 기술을 통해 발냄새 걱정 없는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톤 다운된 블랙, 카키, 블루 총 3종으로 출시되어, 보다 세련된 러닝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브랜드 머렐은 엠큐엠 플렉스 루나 출시를 기념해 31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머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제품명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정답과 함께 친구를 태깅해 댓글을 달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7명에게는 MQM 플렉스 루나(2명), 음료쿠폰(5명)이 제공되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28일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