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케이스위스) 니트 러닝화 젠-K 메니페스토

케이스위스가 니트 러닝화 젠-K 메니페스토(Gen-K MENIFESTO)를 출시 했다.

케이스위스 젠-K 메니페스토는 신발 갑피에 엔지니어링 니트 소재를 적용해 발 전체를 감싸주는 듯한 부드러운 착화감과 뛰어난 통기성과 신축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또한, 경량성과 충격흡수가 뛰어난 IMEVA 소재를 아웃솔에 적용해 가볍고 편안한 쿠셔닝을 자랑한다. 인솔(깔창)에는 양말과 같은 EVA 삭 라이너를 적용해 충격을 완화시키고 장시간 착화해도 발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보완 했다.

취향에 따라 그레이, 블랙, 블랙골드 등 총 3가지 컬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1966년부터 유지해온 케이스위스 고유의 오선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헤리티지 감성을 표현 했다. 러닝, 테니스, 피트니스 같은 스포츠 활동은 물론 평소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도 코디 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한편,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는 젠-K 메니페스토 출시를 기념해 31일부터 내달 23일까지 케이스위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제품명 빈칸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정답과 함께 친구를 태깅해 댓글을 달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7명에게는 젠-K 메니페스토(2명), 음료쿠폰(5명)이 제공되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28일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