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공식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면서,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3일(월)부터 오는 9월 16일(일)까지 2주 동안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몰에 새로 가입하는 회원에게 총 3,000만 원 상당의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새롭게 단장한 공식 온라인몰은 새롭게 단장한 공식 온라인몰은 제품, 화보, 동영상, 디스커버리 원정대 등 다양한 컨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컨텐츠 중심의 메인 페이지를 구성했으며 페이지 UI를 단순화해 컨텐츠에 대한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또한 디스커버리의 탐험 DNA가 한 층 감각적으로 묘사된 메인 화면도 눈길을 끈다.

리뉴얼 기념 이벤트 참여 방법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온라인몰에서 문자메시지와 이메일 수신에 동의하고 신규 가입을 한 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선착순 200명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회원 ID 1개당 한 번만 참여 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이벤트 참여자 200명 중 첫 번째 응모자는 디스커버리의 신제품 '프레스티지 알파' 캐리어 22인치를 선물로 받는다. 또한 50번째, 100번째, 200번째 응모자는 각각 애플 '에어팟'과 여행 지원 바우처 50만원권, 그리고 전동 킥보드 '나인봇 E52'를 획득하는 주인공이 된다. 그밖에 나머지 196명의 응모자 모두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쿠폰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