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이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2018 FW 화보를 공개했다.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다니엘헤니가 머렐 가을•겨울 신제품을 착장한 채 커피를 마시고 꽃을 사는 등 스타일리시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으로 연출됐다. 브랜드 슬로건 ‘It’s Dailysh(매일매일 스타일리시하게)’에 맞게 다니엘헤니는 일상 속에서 편안한 듯 감각적인 패딩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이다.

▲ 자료출처:머렐
▲ 자료출처:머렐

화보 속 다니엘헤니는 사파리 형태의 방풍재킷부터 후드에 트리밍된 퍼로 고급스러움을 살린 패딩을 착용, 패션 센스 넘치는 뉴요커의 모습을 완벽 재연했다. 특히 올해 패딩 트렌드가 지난 해 기본형의 롱패딩에서 다양한 컬러, 퍼 부착 등 보다 디테일하게 세분화되면서 이번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패딩 매칭법을 소개할 예정.

▲ 자료출처:머렐
▲ 자료출처:머렐

다니엘헤니는 현장에서 다양한 패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당당하면서도 부드러운 미소로 지나가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뉴요커의 일상이 담긴 이번 화보는 머렐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렐 관계자는 “머렐의 이번 화보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를 지향하는 브랜드 슬로건을 어떻게 잘 녹여낼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다”며, “다니엘헤니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연기로, 편안하면서 센스있는 믹스매치 코디로 스타일리시한 일상이 잘 표현된 것 같아 만족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