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었던 폭염이 끝나고 선선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애슬레저와 트레킹, 등산, 캠핑 등을 즐기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아이더가 가을 애슬레저족을 위해 업그레이드된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메티아 자켓'을 선보였다.장시간 야외활동을 할 때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고, 피팅감을 높여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 (자료출처:아이더) 메티아_ 박보검

아이더 고어 스트레치 자켓인 ‘메티아 자켓’는 방수·투습성이 탁월한 소재를 하이브리드한 고기능성 재킷이다.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주어 등산이나 트레킹 및 여행 시 장시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경량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가볍고 구김이 적어 휴대하기에도 용이하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가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고어 팩라이트 소재를 적용하여 활동성과 피팅감을 동시에 높인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메티아_ 아이린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컬러로 구성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었고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옆 라인에는 블랙 색상의 배색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주었다. 남성용은 ‘카멜(Camel)’과 ‘네이비(Navy)’ 2종으로 출시됐으며 여성용은 ‘라이트 베이지(Light Beige)’ 및 ‘버건디(burgundy)’ 2가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