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머렐) ‘머렐 시티 어드벤처’

머렐이 지난 8일 고객 체험형 액티비티 '머렐 시티 어드벤처'를 성공리에 진행했다.

화승이 최근 오픈한 브랜드 멀티숍 HS스퀘어 검단산점에서 진행된 이번 머렐 시티 어드벤처는 도심과 자연을 달리는 시티러닝과 트레일, 쿨다운을 위해 진행되는 스트레칭 및 힐링요가 프로그램까지 세 가지 테마가 어우러지는 이색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운동을 즐겨하는 2030 액티브 컨슈머 총 50명이 모여 일종의 크루 형식으로 함께 달렸으며, 안전을 고려해 초급, 중급에 따라 총 3그룹으로 나누어 운영됐다. HS스퀘어에서 출발해 스타필드 하남, 검단산 트레일 코스까지 달린 뒤 검단산 잣나무 숲에서 힐링요가를 진행하여 도심과 자연에서 역동적이고 색다른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또한, 화승이 보유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 케이스위스와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 3개의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HS스퀘어에는 상품 외에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플래에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체험 만족도가 높았다는 후문이다.

다음 머렐 시티 어드벤처는 2030 세대 직장인이 퇴근 후 워라밸을 즐길 수 있도록 9월 20일(목) 남산, 10월 25일(목) 광화문에서 각각 진행되어 총 3회 차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 일정은 머렐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