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도 따뜻함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F/W 신상품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를 선보인다.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는 레드페이스의 자체개발 소재인 이엑스 웜 앤 드라이를 적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 땀이 나도 빠르게 건조시켜 일교차가 큰 가을 산행시에도 저체온 예방을 돕고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남성용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

티셔츠는 지퍼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로 멋스러우며, 기온에 따라 지퍼를 올려서 보온성을 한층 더 높일 수도 있다. 또한, 가슴 좌측에는 지퍼가 달린 보조 주머니가 있어 카드나 열쇠 등 간단한 수납에 용이하다.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심플하여 아웃도어 복장뿐만 아니라 데일리 아이템으로 부담없이 활용하기에 좋다. 색상은 가을에 잘 어울리는 버건디, 네이비, 레드, 블랙, 블루, 옐로우가 있다.(가격 2만 9천원)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여성용 ‘그리드플리스 웜 우먼짚티셔츠’

여성용 ‘그리드플리스 웜 우먼짚티셔츠’ 역시 이엑스 웜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가을 환절기에도 따뜻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허리라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 톤인 버건디, 네이비, 레드, 블랙 색상 외에도 여성미를 더해주는 파스텔 톤의 핑크/스카이/옐로우 색상이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