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가 다가오는 한가위 가족,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실용적이고 센스있는 선물이 될 가을, 겨울용 재킷을 추천했다.

▲ (자료출처:컬럼비아) ‘부가부 Ⅱ 플리스 인터체인지 재킷’

컬럼비아는 대표 3-in-1 인터체인지 재킷인 ‘부가부 인터체인지 재킷’의 2018년 업그레이드 신제품, ‘부가부 Ⅱ 플리스 인터체인지 재킷’을 출시한다. 겉면의 방수 재킷과 플리스 내피를 같이 또는 분리하여 세 가지 형태로 입을 수 있는 3-in-1 인터체인지 재킷이다.

‘옴니 테크(Omni-Tech)’ 기술을 적용해 우수한 방투습 기능을 갖췄으며, 컬럼비아만의 뛰어난 보온 기술인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를 함께 적용해 보온력 또한 강화했다. 내피 플리스 재킷에는 어깨 부분에 우븐 원단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면도 강조했다.

▲ (자료출처:컬럼비아) ‘마운틴 후드 Ⅲ 다운 재킷’ 남성용(좌), 여성용(우)

올겨울 자사 주력 제품인 ‘마운틴 후드 Ⅲ 다운 재킷’도 선보인다. 보다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컬럼비아의 보온 기술력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를 더욱 넓은 면적에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충전재는 거위솜털 80%와 거위깃털 20%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고, 후드 퍼 장식에 자석을 사용해 쉽게 탈부착 할 수 있다.

▲ (자료출처:컬럼비아) ‘밴드 투 트림 3 롱다운 재킷’ 남성용(좌), 여성용(우)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롱패딩도 세련된 디자인을 강화해 출시한다. ‘밴드 투 트림 3 롱다운 재킷’은 튜브 공법을 사용한 남녀 공용 벤치 파카로, 봉제선으로 다운이 새는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내구성이 우수하다. 거위솜털 90%와 거위깃털 10%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블랙, 그레이, 핑크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