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스코노

패션슈즈 스코노(SKONO)가 18FW 시즌을 맞이하여 ‘Lagom(라곰)’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코노의 18FW 메인 테마인 ‘라곰(Lagom)’라이프를 미니멀리즘의 디자인 언어로 재해석한 다양한 슈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내추럴 컬러 중심의 톤 다운된 컬러 포인트와 클래식 무드를 통해 데일리 웨어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편안한 스타일로 디자인되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퀼팅 슬립온 ‘스코노 쿠아모’는 스코노의 베스트 모델을 리디자인해 출시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코튼 소재의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할 뿐 아니라 퀼팅 디테일로 보온성을 높여 FW 시즌에도 가볍고 따뜻하게 신을 수 있다.

더불어 스코노X무민 콜라보레이션으로 통해 출시 된 무민(Moomin) 자수 스니커즈도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네이비, 핑크 두 가지의 컬러로 베이직한 슈레이스 디자인에 동그란 토가드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사이드 어퍼 위 러블리한 무민 자수가 포인트를 더하였으며, 유니섹스 사이즈로 출시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다가오는 가을 커플 스니커즈로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가격대는 79,000원에 출시되었다.

그 외에도 스코노에서는 한층 다가온 가을과 겨울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스니커즈 아이템들과 보온성을 높인 퍼 하이탑 제품부터 퍼 부츠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연이어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