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컬러∙기능성∙스타일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를 출시했다.

‘전지현 패딩’으로 유명한 네파는 올해 고급스러운 컬러, 강화된 보온성과 날씬한 핏까지 모두 살린 다운재킷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긴 기장감의 벤치다운, 프리미아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마이는 겨울 도시를 연상하는 듯한 ‘어반 컬러(Urban Color)’를 적용해 그 동안 패딩의 정석이라 불리었던 화이트와 블랙을 대체할 수 있는 대안 컬러인 미스트와 네이비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네파)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왼쪽 시계방향으로 여성 미스트, 여성 네이비, 남성 그레이, 남성용 블랙).

또한 극한 한파에 대비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을 적용했다. 네파의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에 적용된 에어볼륨 시스템(Air Volume System)은 안감 속 열과 공기를 지켜줘 다운을 더 따뜻하게 유지해 주고 풍성한 볼륨을 제공해 안에서부터 스타일리시한 핏을 완성해준다. 착용 빈도가 높아질수록 볼륨이 사라지는 패딩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기능이다. 소매 끝을 통해 바람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이너 커프스 또한 적용되어 보온 효과를 상승시켜 준다.

▲ (자료출처:네파)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왼쪽 시계방향으로 여성 미스트, 여성 네이비, 남성 그레이, 남성용 블랙)

네파의 프리미아는 따뜻하지만 부피 때문에 부해 보일 수 있다는 패딩의 약점을 최소화하고자 핏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사선 퀼팅 디자인 적용으로 날씬해 보이는 효과는 물론 슬림한 실루엣을 제공하며, 무게감은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5cm의 풍성한 라쿤퍼가 후드 탈부착으로 적용되어 한층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남자들을 위한 남성 버전의 경우 밑단 옆 선 양쪽에 지퍼를 추가해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가슴과 하단에 4개의 포켓을 적용해 수납성을 높였다. 여성용과 마찬가지로 에어볼륨 시스템을 통해 볼륨과 보온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휴대성을 강화하기 위해 다운을 접어 보관, 이동할 수 있는 패커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네파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는 여성용은 미스트, 네이비와 함께 블랙, 페일 바이올렛, 남성용은 블랙과 멜란지 그레이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45만원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