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마모트

마모트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롱다운 할인 프로모션 ‘롱롱익선’을 오는 30일까지 전국 마모트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맞이 기획전으로 오는 20일(목)부터 30일(일)까지 지난 해 완판을 기록한 ‘벤투라 다운자켓’을 전국 각 매장별 30벌 한정으로파격할인된 특별가 16만 9천원에 판매하며, 이와 함께 마모트 다운 전제품 대상 3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지난 해 완판을 기록한 ‘벤투라 다운자켓’은 이번 시즌 라미네이티드 코팅을 적용한 소재로 방풍효과를 높이고 구스 다운 80%의 비율로 보온성을 강화해 가볍고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소매는 밴딩 처리해 찬 공기의 유입을 차단하고 부해 보이지 않는 소재의 심플한 기본 퀼팅과 2WAY 앞지퍼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종아리까지 오는 최고 기장의 롱패딩임에도 불구하고 활동성을 놓치지 않았다.

 롱기장 사파리 스타일로 올해 첫 선을 보인 ‘인피니티 다운자켓’ 역시 프로모션 기간 동안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올해 7월 출시 이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피니티 다운자켓은 한층 더 캐주얼한 디자인과 소재로 일상생활에서도 코디가 쉽고, 보아 Fur 안감과 구스 충전재로 고급스러움과 보온성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