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하기 좋은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주말이면 등산이나 트레킹을 즐기시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안전한 산행과 트레킹을 즐기기 위해서는 일반 운동화가 아닌 등산화나 트레킹화는 필수이다. 아이더가 가을을 맞아 편안한 착용감과 접지력 등을 업그레이드한 고기능성 트레킹화 '헥타르'를 출시했다.

▲ (자료출처:아이더) 헥타르 트레킹화 _ 박보검

아이더 헥타르 트레킹화는 안전한 산행과 트레킹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된 트레킹 슈즈로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이 특징이다. 통기성이 뛰어나 오랜 시간 착용 시 발생하는 발의 열기와 습기를 신속하게 외부로 배출해 쾌적한 착화감까지 제공한다. 밑창에는 부틸 고무 70%가 함유되어 접지력이 우수한 ‘엑스 그립 컴파운드(X-GRIP COMPOUND)’를 적용해 미끄러운 등산로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다.

▲ (자료출처:아이더) 헥타르 트레킹화

발목까지 올라오는 미드컷 타입으로 뒤틀림 없는 편안한 보행을 도우며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클라우드에어 쿠션재를 사용해 발의 움직임을 편하게 디자인했다. 가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등산이나 트레킹, 하이킹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남녀 공용의 ‘다크 베이지(Dark Beige)’ 1종과 여성용 ‘레드(Red)’ 1종으로 구성했으며 채도가 낮은 색상을 바탕으로 한 톤온톤 배색 및 심플한 디자인으로 통일감을 주어 다양한 아웃도어 아이템과 매칭하기 좋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