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서강준과 함께한 '리첼 벤치파카’ CF 티징편을 공개하며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밀레 ‘리첼 벤치파카’ CF 티징편은 롱패딩의 디자인이 모두 비슷하다는 소비자 인식을 바꾸기 위해 김밥과 클론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했다. 롱패딩을 착용한 모습이 김밥이나 클론으로 비유되는 상황에 대한 문제 제기를 통해 관심을 모으고, 숄더 스트랩으로 개성에 따라 착용법을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CF 영상은 극장,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되며, 오는 10월 11일부터는 케이블TV 채널을 통해 온에어 된다.

▲ (자료출처:밀레) 리첼 벤치파카 CF 티징편 공개 SNS 이벤트

이번 CF를 통해 선보인 ‘리첼 벤치파카’는 작년에 출시 한 달여 만에 완판되며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다운재킷이다. 보온력을 좌우하는 다운 충전량이 타 상품 대비 많을 뿐만 아니라 보관 편의성이 우수한 ‘캐리 시스템’(Carry System) 등 각종 편의 기능이 더해졌다. 캐리 시스템이란 재킷 내부에 숄더 스트랩을 부착해 실외에서 착용했던 부피가 큰 외투를 실내에서 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한 기능이다. 다운재킷을 둘둘 말아 스트랩으로 고정할 수 있으며, 어깨 끈만 착용해 멋스럽게 걸칠 수 있는 등 상황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55만 9천원이다.

▲ (자료출처:밀레) 서강준의 리첼 벤치파카 CF 티징편 주요 장면

한편, 밀레는 리첼 벤치파카 CF 티징편 공개를 기념한 SNS 이벤트도 오는 10월 3일(수)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CF 영상 속에서 서강준이 착용한 롱패딩의 제품명을 정확하게 맞추는 것으로, 밀레의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을 달아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응모자에게 밀레 서강준 롱패딩(15명), CU 모바일 상품권(150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밀레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