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가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한 전천후 아웃도어 재킷 ‘제라드방수재킷’을 출시했다.

‘제라드방수재킷’은 마운티아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어텍스 재킷으로, 완벽한 방수를 위해 고어텍스® 씸 테이프를 이용한 씸실링 기법과 YKK 방수지퍼를 적용해 비가 와도 빗방울이 틈새를 타고 스며들지 않으며, 땀으로 인한 습기를 옷 밖으로 배출해 어떤 날씨에서도 항상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마운티아)‘제라드방수재킷’

또한, 안전성 확보를 위해 소매와 후드 뒷부분에 재귀반사 테이프를 적용하고, 재킷 안쪽에 히든 포켓을 추가해 수납공간을 확보하는 등 세심한 디테일까지 돋보이는 제품이다.

▲ (자료출처:마운티아)‘제라드방수재킷’

특히, 완벽한 방수를 위해 고어텍스® 씸 테이프를 이용한 씸실링 기법과 YKK 방수지퍼를 적용해 비가 와도 빗방울이 틈새를 타고 스며들지 않으며, 땀으로 인한 습기를 옷 밖으로 배출해 어떤 날씨에서도 항상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또, 소매와 후드 부분에 재귀반사 테이프를 사용해 안전성 확보를 위한 디테일까지 신경 썼다.

재킷 안쪽에 마련된 수납공간도 돋보인다. 파워 넷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며 습기를 차단해줘 핸드폰이나 지갑 등 귀중품을 보관하기 좋다. 여기에 활동성을 강조한 깔끔한 디자인과 절개라인으로 등산은 물론 일상 속 다양한 야외활동에서 스타일을 살리며 입을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 카키, 네이비, 여성용 오렌지, 바이올렛의 각 두 가지로 출시됐고, 가격은 37만원.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