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GOT7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면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팬들과 GOT7 팬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오늘(10월 2일)부터 시작한다.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지정 제품 5만원 이상을 구매한 3만명에게 GOT7 한정판 이모티콘 증정은 물론 커스텀이 가능한 와펜/패치워크 이벤트와 팬미팅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오리지널스) GOT7

또한 스트리트 문화, 크리에이터들을 상징하는 아트워크를 와펜과 패치 워크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이를 활용한 자신만의 오리지널스 제품을 만들도록 한 ‘서울, 크리에이티브 캔버스’의 일환으로 GOT7 멤버들의 이름이 적힌 엠블럼과 패치워크를 구매 고객에게 전달한다. 오는 10월 5일(금) 부터 7일(일)까지 3일간은 영등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운영 예정 이며, 팝업스토어 마지막 날인 7일(일)에는 오리지널스 매장에서 77명의 팬과 GOT7이 만나는 특별한 팬 사인회 또한 열려 팬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오리지널스) GOT7 카카오톡 이모티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GOT7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GOT7은 지난달 17일 세 번째 정규 앨범 'Prese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신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가사에는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담았다. GOT7은 국내외 팬들이 보내주는 무한한 사랑에 대한 '선물'로 이번 타이틀곡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어로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