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한 2018년 가을∙겨울 화보와 레드페이스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가을겨울 아웃도어 화보_ 정우성, 이승미

레드페이스는 이번 화보와 캠페인 영상에 자사의 ‘아웃도어 클래식’ 브랜드 슬로건 아래 도전정신과 열정을 담아낸 것은 물론,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기술력을 강조해 보여준다. 또한, 올 가을∙겨울 신제품들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이번 시즌 아웃도어 트렌드를 미리 엿볼 수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가을겨울 아웃도어 화보_ 이승미

특히, 화보 속 정우성과 이승미 모델은 강렬한 표정과 다이내믹한 포즈를 취해 겨울철 극한의 추위에도 움추러들지 않고 자유로운 활동성을 강조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아웃도어 클래식 브랜드 캠페인 영상 속 이미지

또한, 올해 유행 예감인 롱패딩을 비롯, 기능성 경량 재킷, 헤비구스다운재킷 등 가을겨울 시즌 아웃도어 활동에 빠질 수 없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과 데일리 백팩, 등산화 등 다양한 신상품들을 선보여 기대를 높였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아웃도어 클래식 브랜드 캠페인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

특히 이번 시즌에는 여성 소비자를 위한 스타일과 색상을 추가로 구성하였으며, 화보 속 이승미 모델은 활동성을 강조한 핏과 강렬한 색감을 풍부하게 표현해냈다.

레드페이스는 화보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레드페이스 2018년 레드페이스 브랜드 캠페인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오는 10월 14일(일)까지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각각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레드페이스 공식 SNS계정을 팔로우 한 뒤 영상을 감상하고, 해당 영상을 공유한 주소(URL)와 함께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한편, 레드페이스와 정우성이 함께 한 화보는 전국 페드페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