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네파

네파 키즈가 오는 10월 27일(토) 일산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롱다운 이벤트에 참가할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450여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10월 14일(일)까지 네파 공식 온라인 통합몰(네파몰)에서 참가를 신청하는 사전 참가자에게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네파몰을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고 당첨된 총 80개의 팀에게는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입장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운 겨울 장갑을 벗지 않고도 스마트폰 등의 전자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터치 장갑과 함께 현장에서 뛰어 놀며 수시로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다과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토존 미션을 완성하면 가족 사진을 현장에서 촬영해 바로 인화해서 받을 수 있는 즉석 사진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사계절 내내 겨울 왕국을 체험할 수 있는 일산의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원하는 숫자를 던져 맞추는 캐치볼 이벤트를 비롯해 100% 경품이 쏟아지는 룰렛 이벤트, 네파 키즈 롱다운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리미아 및 사이폰 존 등 다양한 이벤트 존으로 구성되었다. 마치 놀이공원을 즐기듯 각각의 이벤트에 참여해 스탬프를 채우면 미션 완료 경품과 함께 추가 경품이 증정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당일 27일(토) 현장을 찾은 가족들에게도 아이들이 직접 컬러링 할 수 있는 퍼즐은 물론 네파 키즈 모자와 장갑, 에코백, 치약칫솔 세트, 구급 파우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