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아디다스) MMCA 무브 X 아디다스.

아디다스가 후원하고 국립현대미술관 MMCA가 주최하는 스포츠와 문화 예술이 결합된 관객 참여형 이벤트 ‘MMCA 무브 X 아디다스’ 가 10월 20일(토) 국립현대미술 관 과천에서 열리는 마지막 이벤트 참가자 940명을 오늘 10월 5일(금)부터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고 주어진 월드비전 계좌에 참가비 1만원을 기부금으로 납부하면 되고, 참가비 전액은 분쟁 피해아동 미술 프로그램 지원을 위한 월드비전의 ‘I AM 캠페인’의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박수진 학예사와 함께 하는 <균열Ⅱ: 세상을 보는 눈> 전시 투어, 이추영 학예사와 함께 하는 <균열Ⅱ: 영원을 향한 시선> 전시 투어,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현대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패밀리 아트 투어, 국립현대무용단과 함께하는 현대무용 워크숍, 러닝 세션, 필라테스 세션, 요가 세션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1가지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현대미술 전시부터 스포츠까지 문화예술 종합 선물세트와 같은 행사로 참가자들은 예술 감성에 푹 빠지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한 편 ‘MMCA 무브 X 아디다스’는 국립현대미술관이라는 한국 미술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담은 대표적 공간에서 글로벌 현대미술의 최신 동향은 물론 러닝, 현대무용, 스트리트 댄스, 발레 등 지금껏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이벤트이다. 새로운 나를 만들어 가는 도전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행사로, 젊은 2030 소비자들에게 운동에 대한 색다른 동기 부여와 관심을 이끌어 내고자 기획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