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도 한파가 예고되면서 패션업계의 롱패딩 전쟁이 거세다. 롱패딩은 지난 겨울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으로 올해는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 점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나르시스 롱패딩_ 아이린

아이더가 가볍고 보온성이 탁월한 프리미엄 충전재 사용으로 겨울 한파의 강추위를 막아주고 허리 라인을 강조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여성 롱패딩 ‘나르시스 롱패딩’을 출시했다.

아이더 ‘나르시스 롱패딩’은 레드벨벳 아이린이 아이더 2018 F/W 시즌 화보에서 착용해 화제가 된 제품이다. 질감이 뛰어난 충전재와 자석 스냅을 사용해 보온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높였다. 밑단 사이드 부분에는 옆트임이 가능하도록 지퍼를 적용해 보행하거나 계단을 오르내릴 때 편리하도록 했다.

▲ (자료출처:아이더) 나르시스 롱패딩

기장은 무릎 아래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길이이며 입었을 때 부해 보이지 않도록 허리선에 슬림한 라인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풍성한 라쿤을 적용한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기본 컬러는 물론 산뜻한 파스텔 컬러도 구성돼 피부 톤이 한층 밝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 색상은 피치(Peach)와 인디안 블루(Indian Blue), 블랙(Black), 다크 네이비(Dark Navy) 총 4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