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K2가 지난해 수지패딩으로 불리며 완판을 기록한 아그네스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아그네스(AGNES)’는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롱패딩으로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과 100% 구스 충전재, 풍성한 라쿤 퍼를 적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올해 출시된 아그네스는 구스 충전재를 7% 추가하고 핑크와 블루 퍼를 적용하는 등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 자료출처:K2

목이 닿는 부위에 블랙 색상의 기모 소재의 안감을 덧대고, 패딩 내부에 소프트 터치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 뿐 아니라 착용감이 뛰어나다. 특히, 박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코쿤핏 스타일로 세련미를 더하고 패딩 특유의 부한 느낌을 줄여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다.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다.

블랙, 네이비, 스노우, 카키 총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제품마다 핑크, 블루 등 각기 다른 컬러를 퍼에 적용하여 디자인 포인트를 강조했다. 가격은 43만 9천 원.

▲ 자료출처:K2

이와 함께 아그네스 블랙 색상에 고급스러운 폭스 퍼가 적용된 아그네스 폭스도 출시됐다. 가격은 49만 9천 원.

한편, K2는 전속모델 수지와 함께한 겨울 롱패딩 CF를 19일 공개한다.

뉴질랜드에서 촬영한 이번 CF는 ‘윈터드림 (WINTER DREAM)’이란 콘셉트 아래 뉴질랜드의 광활한 자연 배경에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녹여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지는 핑크 퍼로 눈길을 사로잡는 아그네스를 입고 등장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롱패딩룩을 완벽하게 뽐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