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119cm(남성 사이즈 100호 기준) 긴 기장으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 벤치다운 ‘사이폰’을 출시했다.

‘사이폰’ 벤치다운은 작년 롱패딩 인기에 힘입어 입고될 때마다 완판을 기록한 네파의 인기 벤치다운이다. 올 겨울은 극한 한파가 예고되는 만큼 매서운 추위를 이길 수 있는 한파 대비 아이템으로 제격인 사이폰은 기장이 무릎 아래까지 내려와 좀 더 많은 부위를 따뜻하게 감싸준다. 올해는 특히안감 속 열과 공기를 지켜줘 다운을 더 따뜻하게 유지해 줌과 동시에 풍성한 볼륨을 제공하는 에어볼륨 시스템 적용 및 구스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또한, 밑단 고리를 활용하면 보관이 용이치 않았던 긴 기장의 벤치다운을 접어 손쉽게 휴대 할 수 있는 패커블 기능도 적용했다.

▲ (자료출처:네파) 사이폰 미스트 컬러_ 장기용

네파는 ‘사이폰’ 벤치다운 컬러에서도 변화를 줬다. 겨울 도시를 연상하는 듯한 미스트와 다크네이비와 같은 어반 컬러가 적용된 다운은 물론, 베이직한 블랙 컬러도 함께 출시했다. 디자인은 심플하게 제작해 다양한 복종과의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교복과 같이 단정한 복장은 물론, 스포티하고 액티브한 스타일에도 쉽게 착장 할 수 있으며, 컬러풀한 비니나 머플러 등으로 스타일링하면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네파는 119cm라는 기장을 내세워 올 겨울 ‘한파 대비, 스타일 대비 119’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를 공략할 사이폰의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3일(화)부터 11월 30일(금)까지 온라인 네파몰 페이지를 통해 네파의 전속모델이자 배우 장기용의 화보 속 가장 마음에 드는 사이폰 스타일링을 골라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사이폰 벤치다운(총 10명) 및 미스터피자 신제품 시식권(총 1,190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