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커넥트(H:CONNECT)가 2018년 하반기 광고 캠페인 모델인 ‘아이콘(iKON)’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 (자료출처:에이치커넥트) 아이콘

에이치커넥트 화보 속 아이콘 멤버들이 착용해 눈길을 끄는 제품은 에이치커넥트의 아이콘 패딩 컬렉션으로,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감에 고급스러운 라쿤 퍼 후드를 더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 하다. 화이트, 블랙, 그레이, 그린 컬러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는 아이콘 패딩은 남녀 공용이며,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구스 다운과 풍성한 충전재로 가성비를 겸비한 덕 다운으로 구성되어 소비자가 폭넓게 선택 가능하다.

▲ (자료출처:에이치커넥트) 아이콘

에이치커넥트는 아이콘 패딩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아이콘 팬사인회 ‘아이콘 만남길’ 이벤트를 진행한다.

▲ (자료출처:에이치커넥트) 아이콘

에이치커넥트의 아이콘 팬사인회는 11월 9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팬사인회 응모는 10월 22일 공식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10월 24일부터는 전국 에이치커넥트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 한하여 팬사인회 응모 기회가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이치커넥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자료출처:에이치커넥트) 아이콘

팬사인회에 당첨된 참가자들은 행사 당일 아이콘 멤버 7명의 사인은 물론, 아이콘과 함께하는 미니토크 그리고 멤버들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당일 롯데월드몰 에이치커넥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이콘의 시크릿 사은품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니 놓치지 말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