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K2가 27일 오전 ‘정해인롱패딩’ 출시를 기념하여,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정해인 팬데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 자료출처:k2_ 정해인

이번 팬데이 이벤트는 K2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현장에는 정해인을 만나기 위해 자리해준 100명의 팬들이 참석해 정해인과 만남을 가졌다.

K2모델로 팬들과 첫 만남의 자리를 가진 정해인은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사인회에서 정해인은 특유의 청량한 미소와 다정함으로 사인은 물론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 자료출처:k2_ 정해인

특히 이번 팬데이 이벤트는 ‘근황토크’ 코너를 통해 최근 근황에 대한 미니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정해인과 함께하는 셀카 타임등을 가지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 자료출처:k2_ 정해인

이날 정해인은 올 시즌 K2의 주력 롱패딩 제품인 ‘포디엄 튜브’ 화이트 컬러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포디엄 튜브’는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롱패딩으로 옆트임을 적용해 긴 기장에도 불구하고 활동성이 뛰어난 구스다운이다. 봉제선을 최소화한 튜브 공법을 사용하여 다운이 새어나가는 것을 최소화해 겨울 한파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