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ABC마트

ABC마트가 다양한 겨울 신상품과 인기 제품을 선보이는 ‘윈터슈즈 페스티벌’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11월 21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보온성이 뛰어난 겨울 신상품과 트렌드를 반영한 인기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발열 인솔 웜프로스퍼(WARMPOSPER)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호킨스 패딩슈즈 ‘웜앤라이트 시리즈’부터 발목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면서 스타일을 살린 누오보 ‘스팅 8’ 여성 부츠 등이 구성됐다.

올 겨울까지도 강세를 이어가고 있는 어글리 슈즈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김유정 신발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휠라의 어글리슈즈 ‘휠라레이’와 출시 당일부터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푸마의 ‘썬더 스펙트라’, 과장된 투박함과 시크한 포인트를 살린 호킨스 ‘그래디’ 등을 판매한다.

또한, 신발뿐만 아니라 의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ABC마트의 상위 버전 매장인 메가스테이지와 그랜드스테이지에서는 겨울맞이 의류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11월 4일(일)까지 의류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각각 7만원, 10만원, 15만원 이상의 의류 구매 시 만원, 2만원, 3만원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