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레스터' 벤치파카

디스커버리가 ‘레스터’ 벤치파카의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레스터를 2018 F/W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밀레니얼 컬쳐 트렌드와 기능성을 새롭게 결합해 롱패딩의 미래를 제시했다. 소비자들이 롱패딩을 보온기능성 제품으로만 여기는 것이 아니라 일상 생활 속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한다는 점에 착안해 테크니컬 밸런스를 맞추면서 깨끗하고 감각적인 이미지의 디자인 코드를 더했다.

우선 기능적인 부분에서는 무게를 줄이고 활동성을 극대화하는데 중점을 뒀다. 신축성이 뛰어난 메커니컬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움직임이 가뿐해졌을 뿐 아니라 가볍고 포근한 핏팅감을 선사한다. 최고급 덕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이 뛰어나고 방수력과 복원력도 우수해 올 겨울 든든한 보호막으로 손색이 없다.

아울러 디자인에서는 디스커버리만의 유쾌하고 대담한 패션 에너지를 고스란히 느낄수 있다. 벤치파카 오리지널리티 무드의 실루엣과 광택을 줄인 원단의 조합으로 더욱 견고하고 에너제틱한 레스터로 재탄생됐다. 또 글리터 소재의 실버 레스터는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미 SNS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핸드포켓 외에 방수지퍼가 적용된 소매포켓을 추가해 수납력을 강화하고 어깨선을 정교하게 타고 흐르는 리플렉티브 라인으로 세련된 멋을 더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