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뉴발란스_ 김연아

뉴발란스가 '뉴발란스 우먼스 연아다운' 론칭을 기념으로 뮤즈 김연아의 팬사인회를 26일 뉴발란스 강남점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뉴발란스 우먼스 연아다운’ 론칭 기념으로 마련된 행사로, 구매 고객 및 사전 이벤트 당첨자 등 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김연아를 가까이에서 보기 위해 행사 시작 전부터 수많은 인파가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김연아는 팬사인회를 비롯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열린 버라이어티쇼 형식의 미니 토크를 통해 올겨울 선보이는 뉴발란스 다운 재킷과 최근 근황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럭키드로우를 통해 김연아가 직접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연아는 여성스러운 벨핏의 ‘연아 벨핏 푸퍼 다운’을 착용하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연아 벨핏 푸퍼 다운은 힙을 덮는 기장으로 목 안쪽과 주머니 내부에 부드러운 터치감의 고급 벨보아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지퍼를 오픈하여 착용 시에도 후드 앞 여밈 부분의 자석을 이용해 간편하고 따뜻하게 활용할 수 있다. 블루 컬러는 뉴발란스 온라인 스토어 및 우먼스 전문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우먼스 피트니스 클래스 프로그램 GNO 행사도 함께 마련됐다. 뉴발란스 우먼스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바베바니의 지도 아래 사전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고객 3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필라테스 클래스로 운영됐으며 실내에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운동 방법을 전달해 큰 호응을 얻었다. 김연아가 직접 GNO 행사에 참여해 인사말을 전해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