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가 2018 F/W 시즌을 맞아 배우 채수빈과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채수빈은 벤치파카 스타일의 롱패딩부터 날씬한 핏(fit)의 슬림 롱패딩, 경쾌한 느낌의 숏패딩 등을 활용해 다채롭게 연출한 겨울 데일리룩을 뽐냈다. 채수빈의 바비인형 비율과 세련된 패딩 스타일링이 만나 감각적인 겨울 패션을 완성한 것은 물론 화보 컨셉에 맞춰 달라지는 채수빈만의 독보적인 표정 연기와 분위기까지 더해졌다.

▲ 자료출처:아이더_ 채수빈
▲ 자료출처:아이더_ 채수빈

채수빈은 우아한 미니 드레스에 오버핏 스타일의 다운 재킷을 걸쳐 고혹적인 파티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버건디 컬러의 정장과 슬림한 롱패딩을 믹스 매치해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겨울 트래블룩과 애슬레저룩에는 롱패딩으로 마무리해 트렌디하면서 활동적인 느낌을 표현했으며 로맨틱한 데이트룩에는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귀여운 숏패딩을 착용해 청초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 자료출처:아이더_ 채수빈
▲ 자료출처:아이더_ 채수빈

화보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채수빈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촬영 내내 밝은 표정과 즐거운 모습을 보여 현장 분위기를 편안하게 이끌었으며 패션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시선과 포즈 및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구사해 화보의 완성도를 크게 높였다는 후문이다.

▲ 자료출처:아이더_ 채수빈
▲ 자료출처:아이더_ 채수빈

한편 채수빈은 SBS 드라마 ‘여우각시별’에서 열정 충만한 신입 사원 ‘한여름’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그녀의 겨울 패딩 화보는 매거진 그라치아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