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이른 겨울날씨로 날씨가 추워지면서 롱 다운재킷뿐 만 아니라 숏 다운재킷 또한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이더가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이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숏 다운재킷 '스투키+'와 '헬리오'를 출시했다.

아이더 ‘스투키+ 다운재킷’은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최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한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기 좋은 항공점퍼 스타일의 다운재킷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스투키+ 다운재킷_ 아이린

일체형 후드 디테일 적용하며 기존 다운재킷과 차별화했으며 소매 부분에 이중 벨크로를 더해 겨울 야외 활동 시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 특히 톤 다운된 차분한 색상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해 포멀한 스타일부터 캐주얼 및 트렌디한 패션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룩이나 출퇴근룩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 (자료출처:아이더) 스투키+ 다운재킷

아이더스투키+ 다운재킷은남녀공용 4종및여성의체구에알맞게제작된여성용제품 3종으로출시됐다. 남녀공용제품의색상은블랙(Black)과카키(Khaki), 그레이(Grey), 베이지(Beige) 4종이며여성용은블랙(Black)과인디안핑크(Indian Pink), 베이지(Beige)로구성되어있다.

▲ (자료출처:아이더) 헬리오 다운재킷

아이더 ‘헬리오 다운 재킷’은 젊은 세대에게 인기 있는 오버핏 숏 다운재킷으로, 스타일과 활동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최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 능력과 활동성이 뛰어나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세련되고 따뜻한 겨울 패션 스타일링에 실용적이다. 아이더 헬리오 다운재킷은 남녀공용이며 색상은 오프 화이트(Off White), 다크 레드(Dark Red), 블랙(Black) 3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