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스코노) 신세계백화점 익스클루시브 리나 키소넨 '롤닥' 에디션 런칭.

패션슈즈 스코노가 오는 11월 2일 자신만의 독특한 시각으로 사물을 위트 있게 풀어내는 북유럽의 그래픽 아티스트 ‘리나키소넨’과 함께 한 ‘롤닥(LORDAG)’ 에디션을 신세계백화점 단독으로 런칭한다.

스웨덴어로 토요일을 뜻하는 ‘롤닥(LORDAG)’ 에디션은 ‘ALWAYS LIKE SATURDAY’를 슬로건으로 언제나 토요일 같은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북유럽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 리나키소넨 특유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시선으로 일상의 여유와 그들이 사랑하는 자연 그리고 전통을 소중히 여기고 계승해가는 북유럽의 가치들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스코노의 롤닥(LORDAG) 에디션은 슬립온, 포스트카드, 에코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롤닥(LORDAG) 슬립온은 심플한 디자인에 어퍼 사이드 위 리나키소넨의 일러스트가 컬러 자수로 수 놓아져 위트를 더하였으며, 힐탑 부분에 레터링 자수가 입체감과 포인트를 더한 감각적인 아이템이다. FW 시즌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좋은 에센셜한 아이템으로 블랙, 네이비, 와인, 베이지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더불어 리나키소넨의 일러스트가 담긴 롤닥(LORDAG) 포스트카드가 함께 출시된다. 한 세트 4장의 포스트카드로 구성 된 이번 시리즈에서는 북유럽의 행복한 일상 (헬싱키의 여유로운 일상에서 영감을 얻은 ‘헬싱키걸_Helsinki Girl’, 푸른 꽃이 피는 여름날의 달콤한 순간을 포착한 ‘썸머가든_Summer Garden’, 토요일을 캔디데이라 부르는 전통에서 영감을 얻은 ‘캔디데이_Candy Day’ 등)을 위트 있는 일러스트와 컬러로 담아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