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K2가 올겨울 가족과 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미니미 키즈 롱패딩 3종을 출시했다.

K2 미니미 키즈 롱패딩 3종은 이번 시즌 K2 주력 롱패딩인 ‘포디엄(FODIUM)’ 시리즈’와 ‘아그네스(AGNES)’, ‘코볼드 베르시나(KOBOLD BERCINA)’를 미니미룩으로 재해석해 성인 제품의 기능 및 소재와 디자인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 모두 구스 충전재를 사용한 롱패딩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다.

▲ (자료출처:K2) 키즈 포디엄 시리즈

‘키즈 포디엄’은 운동 선수들이 필드에서 착용하는 벤치카파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으로 ‘포디엄 튜브’와 ‘포디엄 2’로 구성됐다. ‘포디엄 튜브’는 봉제선을 최소화한 튜브 공법을 사용하여 다운이 새어나가는 것을 최소화해 겨울 한파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옆트임을 적용해 활동하기 편안하다. 남녀공용으로 블랙, 라이트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포디엄 2’는 포디엄 튜브보다 길어진 무릎을 덮는 긴 기장에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다양한 포켓을 적용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색상은 다크네이비, 다크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 (자료출처:K2) 키즈 아그네스, 코볼드 베르시나

‘키즈 아그네스’는 코쿤핏 스타일의 여아용 롱패딩으로 엄마와 딸이 캐주얼한 패밀리 룩으로 입을 수 있다. 패딩 내부에 소프트 터치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 뿐 아니라 착용감이 뛰어나다. 핑크, 블랙 투톤 등의 퍼(fur)로 디자인 포인트를 강조했다. 블랙, 스노우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키즈 코볼드 베르시나’는 인기 헤비다운인 코볼드 롱패딩을 미니미 스타일로 선보인 남아용롱패딩으로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나다. 지퍼 여밈과 밸크로, 소매 이너 커프스 등으로 틈새로 파고드는 찬바람을 막는 등 이중 보온에 신경을 썼다. 특히, 소매 부분의 ‘태극기 와펜’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다. 블랙 단일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