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K2) 야상형 롱패딩 '고스트롱'_ 전해인

아웃도어 K2가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 야상 롱패딩 ‘고스트롱’을 출시했다.

‘고스트롱(GHOST Long)’은 방풍 및 방수 기능이 뛰어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해 눈과 비바람을 완벽히 차단하고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다. 또한 소매 밸크로와 이중 소매를 적용해 손목 틈새로 파고드는 찬바람을 물샐 틈 없이 차단하며 후드에 탈부착 가능한 풍성한 라쿤 퍼 트리밍으로 보온력은 물론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왼쪽 소매 부분에 카드 등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미니 포켓과 안쪽에 태블릿 PC 등 비교적 큰 소지품도 수납이 가능한 포켓을 설계해 실용성을 더했다. 허리 스트링으로 자유롭게 핏을 조절하여 입을 수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뿐 아니라 출퇴근용에 이르기까지 활용이 자유롭다. 앞 여밈 부분에 자석을 사용하여 착용감도 업그레이드했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한편, 전속모델 정해인과 함께한 고스트롱 CF는 현재 온에어 중에 있다. CF영상은 K2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을 비롯한 네이버 TV캐스트, 유투브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