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ABC마트

ABC마트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22일(오늘)부터 12월 16일까지 신제품 및 인기 제품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블랙 ABC데이’을 실시한다.

‘블랙 ABC데이’는 ABC마트가 매년 진행하던 총결산 세일 행사를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확대해 진행하는 행사이다. 일년에 단 한번만 진행되는 특별한 행사인 만큼 ABC마트는 행사 기간 동안 로고 색상을 노란색에서 블랙으로 교체해 사용할 계획이다. 또한, ‘일년에 단 한번 ABC마트가 블랙이 된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활동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올해는 등장 때마다 파격적인 소품과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2인조 그룹 ‘노라조’의 리더 조빈과 함께한다. 조빈이 등장하는 유쾌한 ‘블랙 ABC데이’ 바이럴 영상을 공개해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바이럴 영상은 ABC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C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호킨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 및 인기 제품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주차별로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한 고객들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다양한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