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K2가 커피 가루를 활용한 겨울 방한 패딩부츠 4종을 출시했다.

K2 패딩부츠 4종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제품으로 재활용된 커피 가루가 함유된 인솔을 적용하여 항균 및 소취 기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떼(LATTE)’, ‘마끼아또(MACCHIATO)’, ‘더치(DUTCH)’, ‘크레마(CREMA)’ 등 커피와 연관된 제품 네이밍으로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더했다.

▲ (자료출처:K2) 마끼아또

겨울 패딩부츠 라떼, 마끼아또, 더치는 미끄러짐 방지 기능을 갖춘 하이드로스토퍼(HYDRO STOPPER)를 바닥창에 적용해 미끄러운 눈길이나 빙판에서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 부츠 대비 스토퍼 면적을 확대하고, 눈길 및 젖은 노면에 특화된 타이어 패턴을 적용해 안정성 및 접지력을 강화했다.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있는 소재를 사용해 갑작스러운 눈과 비에도 발이 젖지 않고, 신발 내부의 땀이나 습기는 밖으로 원활히 배출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쿠셔닝이 좋은 미드솔을 적용해 장시간 신어도 발이 편안하며, 측면에 지퍼를 설계하여 신고 벗기 용이하다.

기본 디자인의 라떼는 블랙, 다크 그레이, 다크 브라운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퍼가 부착된 마끼야또는 블랙, 그레이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그리고, 앵클부츠 길이의 더치는 블랙, 네이비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 (자료출처:K2) 왼쪽부터_ 크레마, 더치, 라떼, 마끼아또

K2는 캐주얼하게 신기 좋은 패딩 슬립온 스타일의 ‘크레마’ 도 함께 출시했다. 신고 벗기가 편하며, 생활 방수 기능 및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춰 빙판길이나 젖어있는 도로에서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블랙,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K2는 탐앤탐스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신상 부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전문 바리스타가 진행하는 원데이 커피 클래스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8일부터 12월 25일까지로 K2 신상 부츠 구매고객이면 응모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K2 공식몰과 SNS채널에서 확인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