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예년에 비해 더욱 추워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다양한 방한 의류의 인기가 뜨거운 가운데 아웃도어 업계도 보온성은 물론 격식까지 겸비해 회사에서도 착용 가능한 디자인의 방한신발을 출시하며 직장인들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아이더가 겨울철 보온과 스타일 두 가지 모두 완성하고 싶어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캐주얼 방한 부츠 4종을 출시했다. 베이직한 컬러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출퇴근 및 야외활동 등 다양한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 (자료출처:아이더) 로렌2_ 박보검

아이더 ‘로렌2 부츠’는 작년 베스트셀러였던 로렌 부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슐레이트를 충전재와 퍼(Fur)소재를 사용해 방한 기능을 높였으며, 쿠셔닝이 우수한 창을 적용해 오래 걸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밑창에는 접지력이 우수한 탁월한 하이드로스토퍼(HYDRO-STOPPER)소재를 사용해 눈길 및 빙판길에서도 보행 안전성을 높였다. 색상은 블랙(Black), 네이비(Navy) 2종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메스_ 아이린

아이더 ‘메스 부츠’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캐주얼한 스타일의 남녀공용 로우컷 방한부츠다. 신발 전체에 재봉스티칭 느낌의 디테일 적용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미끄럼을 최소화해주는 엑스그립 컴파운드 소재를 사용해 빙판길이나 눈길에서도 안전하게 다닐 수 있으며, 측면에 방수 지퍼를 사용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색상은 블랙(Black), 그레이(Grey), 네이비(Navy) 3종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제나

아이더 ‘제나 부츠’ 시리즈는 세련된 스타일에 뛰어난 방한성을 겸비한 여성용 미드컷 부츠다. 보온성이 뛰어난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적용해 발을 따뜻하고 부드럽게 감싸준다.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한 창을 적용해 발이 쉽게 피로하지 않으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믹스매치하기 쉽다. ‘제나 부츠’ 색상은 블랙(Black), 바닐라(Banilla) 2종이며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제나 플러스’ 부츠는 종아리 부분을 덮어주는 퍼(Fur) 장식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했으며, 색상은 그레이(Grey), 브라운(Brown) 2종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