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이례적 한파의 영향으로 보온성에 중점을 둔 획일적인 디자인의 일명 ‘김밥 패딩’이라 불리는 벤치다운이 열풍이었다면, 올해는 색상이나 소재, 길이, 퍼(Fur)가 추가되는 등 각양각색의 디자인과 스타일의 다운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이에 마운티아가 리버시블, 블루종 스타일 등 다양한 디자인에 개성을 살린 활용도 높은 다운재킷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나섰다.

▲ (자료출처:마운티아) 네스티다운재킷

깔끔한 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형 재킷인 남성용 ‘네스티다운재킷’은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리버시블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겉면은 다크 베이지와 네이비 컬러의 심플한 스타일로 출퇴근룩이나 데일리룩에 활용하기 좋고, 뒤집으면 블랙 컬러의 지그재그 퀼팅 디자인이 돋보이는 캐주얼 패딩으로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며 보온성까지 갖췄다.

여성용 제품은 엉덩이를 살짝 덮는 하프 롱 기장 스타일로 활동성을 살렸다. 마찬가지로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고, 풍성한 라쿤털 후드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색상은 광택 소재를 사용한 브라운과 스트레치 소재에 프린트를 적용한 그레이 두 가지이며, 색상에 따라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자료출처:마운티아) 맥버리다운재킷

남성용 ‘맥버리다운재킷’은 짧은 기장의 트렌디한 푸퍼(puffer) 스타일에 블루종 디테일을 더해 캐주얼뿐만 아니라 포멀룩에도 어울리는 제품이다. 덕다운 충전재로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고 목 부분과 소매에 시보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다크 네이비와 올리브 카키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여성용은 팔 부분에 스웨터 소재를 사용해 단벌로도 레이어드룩을 연출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스타일로 출시됐다. 슬림한 허리라인 핏이 돋보이는 하프 롱 다운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과 고급스러운 스타일 모두 연출 가능하다. 여기에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는 다운 머플러가 세트로 구성돼 스타일링의 폭을 넓혔다. 색상은 포레스트, 네이비 두 가지.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