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동계 익스트림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전문가용 헤비구스다운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기술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기능과 투습력을 자랑한다. 충전재로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 다운을 적용해 보온성을 한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구스 다운 솜털과 깃털을 8:2 비율로 충전했으며, 엉덩이를 덮는 하프 기장에 풍성한 볼륨감을 갖춘 헤비다운 재킷이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_ 정우성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 다운은 겨울 기온이 영하 40도 이하로 떨어지는 시베리아의 추운 기후에서 자연방목 상태로 사육된 수조류의 솜털을 친환경적으로 생산, 수집한 것으로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여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은 일체형 후드가 부착되어 있어 환경에 따라 보온력을 한층 높일 수 있다. 후드에 부착된 스트링과 소매 벨크로를 조여서 찬바람이 새어들어오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사이즈의 주머니가 있어 아웃도어 환경 속 기타 장비의 수납에도 용이하며, 주머니가 돌출되지 않도록 제작돼 장애물의 걸림을 최소화 한 점이 눈에 띈다. 색상은 블랙, 블루, 레드 3가지가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오는 12월 5일부터 자사 SNS 채널에서 겨울철 익스트림 아웃도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직접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을 경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 모집 이벤트와 체험단 모집 소식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