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매트 웜 구스 롱우먼재킷, 멜란 앨린 구스벤치롱우먼재킷, 모니카 구스 롱우먼재킷_ 이승미

레드페이스가 올 겨울 컬러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여성 롱패딩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모니카 구스 롱우먼재킷’, ‘매트 웜 구스 롱우먼재킷’, ‘멜란 앨린 구스 벤치롱우먼재킷’ 3종이다.  여성 롱패딩 3종은 친환경적으로 생산, 수집한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력과 내구성을 한층 강화했으며, 여성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컬러와 디자인, 핏 등 스타일도 다양하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모니카 구스 롱우먼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기술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기능과 투습력을 자랑한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색상은 무난하게 매치하기 좋은 블랙, 버건디 색상과 화사한 베이지 색상이 있다.

‘매트 웜 구스 롱우먼재킷’은 방풍기능과 경량성이 뛰어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한층 더 따뜻하고,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탈부착 라쿤퍼가 적용돼 찬바람에도 보온효과를 높여주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색상은 블랙과 버건디가 있으며, 한층 더 우아한 연출이 가능하다.

‘멜란 앨린 구스 벤치롱우먼재킷’ 역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가벼우면서도 찬바람을 차단하는 방풍기능이 뛰어나다. 일체형 후드와 수납 공간이 넉넉한 보조주머니 등 편의성을 높여주는 디테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색상은 그레이가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