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신만의 취미를 즐기는 4050세대가 늘고 있다. 특히 새로운 겨울 취미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등산과 골프가 인기다. 이에 아놀드파마가 레저생활에 적합한 4050 취미 생활별 스타일링법을 제안한다.

ㅇ 눈꽃여행에는 ‘패딩’ 레이어드 스타일링

▲ (자료출처:아놀드파마) 겨울 취미별 남&녀 코디법

등산을 즐기는 4050세대라면 겨울을 맞아 눈꽃여행을 준비하고 있을 터. 눈꽃여행에서 심플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남성이라면 아놀드파마의 블랙 롱 점퍼를 선택해 깔끔한 코디를 하자. 또 이너로는 브라운 계열의 패딩 조끼를 레이어드해 코디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눈꽃 여행에서 여성들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옷을 선택해보자. 자줏빛의 아놀드파마 롱패딩은 컬러로 눈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을 때 얼굴에 생기를 돋아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이때 핑크톤의 패딩 조끼를 입어 좀 더 화려하면서 싱그러운 무드를 연출하는 것도 방법이다.

ㅇ 겨울 골프를 즐긴다면 ‘화이트&블랙’ 레이어드

▲ (자료출처:아놀드파마) 겨울 취미별 남&녀 코디법

겨울 골프를 취미로 하는 4050세대라면 화이트와 블랙 컬러의 레이어드 조합을 추천한다. 모던한 화이트와 블랙 컬러 조합이 눈에 띄는 아놀드파마 투어텍 패딩 점퍼는 군더더기 없는 매끈한 디자인으로 4050남성에게 세련된 느낌을 준다. 이와 함께 터틀넥 기능성 티셔츠와 볼캡을 매치하면 엑티브한 분위기의 겨울 골프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화이트 컬러 패딩을 선택해보자. 화이트컬러의 아놀드파마 투어텍 시리즈는 모자에 탈부착 가능한 퍼를 둘러 따뜻함과 더불어 멋스러움을 자아내는 아이템. 여기에 유니크한 패턴이 돋보이는 집업을 레이어드해 보온성과 함께 켱콰함까지 고조시키는 것도 방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