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네파) 코모도 울 블랙, 그레이 (상단 왼쪽부터) 소틸레 그레이, 네이비 (하단 왼쪽부터)

네파가 급격히 추워진 날씨를 대비하여 일상에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단목 방한화와 눈이 오거나 날씨가 영하로 떨어져 추운 날 유용한 여성용 방수 부츠 등 발 끝까지 따뜻하게 보온할 수 있는 방한화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방한화는 연령과 취향에 상관 없이 발을 따뜻하게 감싸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착용 가능한 대중적이고 캐주얼 한 디자인의 단목 방한화 ‘코모도 울’을, 보온성이 우수한 충전재를 사용하여 겨울철 열 손실을 최소화 하도록 디자인 된 트렌디한 여성용 방수 부츠 ‘소틸레’는 올 겨울 발을 따뜻하게 해줄 수 있는 방한화로 적극 추천한다.

‘코모도 울’은 초경량 소재의 미드솔을 전체적으로 적용하고, 접지가 필요한 위치에만 최소한의 고무를 배치해 신발 전체의 무게를 가볍게 만들었다. 또한 미드솔 측면에 통기 구멍이 있어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바닥 내부에 클라우드 에어(Cloud Air) 중창을 넣어 쿠셔닝과 함께 통기성을 강화했다. 어느 스타일에나 쉽게 매칭 가능한 블랙과 그레이 컬러로 출시됐다.

트렌디 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인 여성용 방수 부츠 ‘소틸레’는 보온성이 우수한 충전재를 사용하였으며 겨울철 가장 중요한 열 손실을 최소화 하도록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눈 오는 날이나 눈, 비가 쌓인 거리를 걸을 때 유용하도록 방수 부티를 적용해 눈이 안으로 스며드는 것을 방지해 준다. 미끄러운 길에 넘어지지 않도록 미끄럼 방지 아웃솔과 함께 바닥에 클라우드 에어 시스템을 적용해 쿠셔닝과 통기성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따뜻한 다운재킷은 물론 코트나 캐주얼 한 착장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그레이, 블랙, 네이비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