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모먼트엔터인먼트

배우 신소율이 수목드라마 ‘빅이슈’ (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에 장혜정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신소율의 소속사 모먼트엔터인먼트에 따르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발굴의 연기력을 선보였던 신소율이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에 장혜정 역으로 캐스팅되어 또 한번 색다른 연기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라며 드라마 합류 소식을 밝혔다.

‘빅이슈’는 매주 한 건의 스캔들을 쫓는 기자들의 흥미진진한 파파라치 에피소드를 그린 성공 스토리의 드라마이다.

‘보스를 지켜라’ ‘신의 선물 – 14일’ 등을 연출한 이동훈 감독과 ‘리셋’ ‘용팔이’ ‘The K2’ 등을 집필한 장혁린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믿고 보는 작가와 감독의 탄생에 벌써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소율은 방송예능 작가 출신으로 몸담았던 방송가의 인맥을 통해 뒷얘기를 캐내는 취재기자 팀장 장혜정 역할을 맡았다.

신소율은 최근 영화 '더 펜션' '늦여름'을 통해 관객들에게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신소율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왔다. 또한, 이번 작품을 위해 헤어부터 의상, 몸짓 하나하나까지 완벽한 기자의 모습으로 변신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빅이슈는 '황후의 품격'의 후속 작품으로 내년 2월 방송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