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디스커버리) 키즈 백팩 '알파'

디스커버리가 신학기를 맞는 리틀 디스커버러를 위해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만능 키즈 백팩 ‘알파’를 출시했다.

디스커버리의 새로운 키즈 백팩 '알파'는 크게 세 가지 부분에서 타 백팩과 차별화된다. 우선 전면에 배치된 부드러운 스퀘어 쉐입 포켓 두 개 중 디스커버리 로고가 새겨진 앞주머니는 따로 분리해 힙색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자녀가 소풍이나 견학을 갈 때 용돈이나 필수품을 넣는 수납가방이 필요하지만, 일 년에 두어 번 사용하기 위해 따로 마련하는 것이 부담스러웠던 학부모에게 추천한다.

수납력도 무척 탁월하다. 사이드에는 봉제 필통을 추가하고 보온 기능성이 있는 물병 포켓을 내장했다. 필통과 물병포켓 모두 분리 가능해서 각각을 따로 사용해도 좋고 개별적으로 구매하지 않아도 돼 경제적인데다 메인 가방과 컬러감도 조화를 이뤄 세트로 맞춘 것 같은 세련미가 있다.

아이가 혹시 모를 위급상황에 처했을 때 당황하지 않고 효과적으로 위험에서 벗어나도록 가슴 벨트에 호루라기가 부착됐다. 아이에게 위기 발생 시 호루라기를 사용한 대처법을 설명해주면서 동시에 학부모 마음 또한 안심시켜주는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등판은 흡습속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통기성이 탁월해 쉽게 땀에 젖지 않고 수분도 금방 증발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온종일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블루와 핑크, 퍼플, 그레이 총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