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새해맞이 일출산행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방한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새해맞이 겨울 방한 상품전’은 재킷, 롱패딩, 팬츠 등 겨울신상품 의류를 최대 50%, 방한용품•신발 최대 20~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400여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2018년 신상품인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을 비롯하여 겨울 산행 아이템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새해맞이 겨울방학 상품대전

이번 시즌 인기 상품인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 등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 밖에도 ‘콘트라 윈드 알토 고소모’, ‘헤링본 클래식 맨 글러브’ 등 보온 효과를 높여주는 방한용품•신발과 안전한 눈꽃 산행을 위한 필수 등산장비인 아이젠과 스패치 등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겨울 산행 아이템

전문가용 헤비구스다운으로 인기가 높은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기술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투습력이 우수하다. 충전재로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 다운을 적용해 보온성을 한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구스 다운 솜털과 깃털을 8:2 비율로 충전했으며, 엉덩이를 덮는 하프 기장에 풍성한 볼륨감을 갖춘 헤비다운 재킷이다.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은 정우성 패딩으로도 불리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어반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아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