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한파가 계속되는 겨울이면 길거리엔 두툼한 아우터로 스타일링한 이들이 많다. 이때 남들과는 다른 깔끔한 디자인의 아우터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을 것이다. 이에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아우터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ㅇ 빈티지한 스타일엔 퍼(FUR) 야상 구스 다운 점퍼!

▲ 자료출처: 까르뜨블랑슈

밋밋한 겨울 스타일에 감각적인 분위기를 불어넣고 싶다면 퍼(FUR) 스타일의 아우터를 활용해보자. 카키 컬러에 후드 퍼(FUR)가 가미된 야상 스타일의 구스 다운 점퍼는 내추럴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을 준다. 또 풍성한 퍼(FUR) 디테일이 자칫 밋밋한 스타일에 패셔너블한 감각을 배가시킨다.

구스 다운 점퍼와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위해 캐주얼한 분위기의 아이템을 활용해보면 어떨까. 톤 다운된 다양한 컬러와 체크 패턴이 믹스된 셔츠는 감각적이면서도 훈훈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부드러운 느낌을 더해주기 위해 베이지 컬러의 팬츠를 활용하면 모던하면서도 캐주얼 스타일의 겨울 패션이 완성된다.

ㅇ 깔끔한 스타일의 구스 다운 점퍼로 시크한 매력을!

▲ 자료출처: 까르뜨블랑슈

남성적인 느낌을 선호한다면 깔끔한 스타일의 아우터를 추천한다. 고급스럽고 은은한 광택감의 소재가 돋보이는 구스 다운 점퍼는 시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특히 넥 라인에 탈부착 가능한 토끼털 트리밍으로 스타일뿐만 아니라 보온성까지 높여줘 겨울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라운드 니트와 슬랙스를 함께하면 댄디하면서 감각적인 분위기까지 고조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퀘어 쉐입의 브리프 케이스를 착용하면 고급스러운 느낌이 배가된다. 단, 어두운 컬러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한 만큼 화려한 컬러의 액세서리는 자제하는 것이 팁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