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뉴발란스

뉴발란스가 2019년 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뮤즈 김연아와 함께 우먼스 캠페인 '코어 발란스 애슬레저(CORE BALANCE ATHLEISURE)'를 진행한다.

코어 발란스 애슬레저는 ‘남들과 비교하지 않고 자신만의 온전한 밸런스를 찾아 나가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이다. 2019년 새로운 다짐과 함께 운동을 시작하는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 라인업으로 구성해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내 안의 나를 만나다’를 주제로, 남을 의식하지 않고 나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당당한 여성들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이와 함께 그녀만의 스타일로 애슬레저룩을 완성한 김연아의 화보를 공개했다. 야외 운동은 물론 홈트레이닝 시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통해 여성스러움과 건강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2WAY 꼬임 맨투맨’은 옐로우 컬러와 꼬임 디테일이 포인트로, 앞뒤 양면으로 착용이 가능해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어두운 계열의 레깅스와 매치해 간결하면서도 귀여운 스포티룩을 연출할 수 있다.

‘롱 후드 랩 가디건’은 엉덩이를 덮는 롱기장의 후드형 가디건이다. 허리 스트랩을 활용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스트랩을 묶지 않고 내부 썬그립 단추를 사용해 캐주얼하게도 착용이 가능하다. 운동뿐만 아니라 니트 또는 데님과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