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PUMA)가 국내 앰배서더인 현아가 참여한 감각적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하며 ‘셀 엔듀라(CELL ENDURA)' 캠페인을 론칭한다.

20년 만에 소비자 곁으로 다시 돌아온셀 엔듀라의 부활을 기념하여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공개된 셀 엔듀라는 푸마 고유의 쿠션 기술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모습이다. 밀레니얼 세대가 열광하는 뉴트로 트렌드와 스트리트 스타일이 잘 반영되었다.

▲ 자료출처:푸마_ 현아

‘셀 엔듀라(CELL ENDURA)’는 1998년 육상 선수 및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쿠션과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였던 러닝화 라인이다. 벌집을 연상케 하는 육각형 구조의 셀(Cell) 패턴이 더해져뛰어난 충격 흡수 능력과 쿠셔닝을 겸비했으며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기능까지 갖췄다. 과거부터장거리 러너들에게 안정화로 큰 사랑을 받아온 셀 시리즈가 기술적으로 진화한 소재 및 생산 기술과 현대적인 실루엣을 접목시켜 새롭게 부활했다.

▲ 자료출처:푸마_ 현아

청키한 실루엣과 화이트 메시 소재의 어퍼에 블랙 컬러의 슈즈 레이스와 양쪽 스트링디테일, 미드솔와 아웃솔에 노출 된 반투명 셀 쿠션은 셀 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해 패션 포인트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한편, 공개된 캠페인 화보와 영상에서현아는 90년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우븐팬츠와 오버사이즈 후드, 브라탑 등 다양한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과 함께 ‘셀 엔듀라’를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카리스마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당당함이 묻어 나는 포즈를 취하는 등 그만의 독보적인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 자료출처:푸마_ 현아

현아의 셀 엔듀라는 ‘블루’와 ‘핑크’ 두가지 컬러로 구성된 남녀공용 제품으로, 지난 10월 출시되었던 그린 컬러에 이어 출시되는 셀 라인이다. 이후에도 푸마는 셀 엔듀라를 비롯한 다양한 컬러웨이와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등 새로운 셀 시리즈를 지속적으로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